최종편집 2021-08-09 11:08 (월)
[영상] 허정무 감독 "괜히,팬들은 욕심이 많죠"
상태바
[영상] 허정무 감독 "괜히,팬들은 욕심이 많죠"
  • 미디어몽구
  • 승인 2008.02.05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오후 상암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국대 연습 훈련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아 봤습니다. 해외 프리미어리거들의 합류로 한층 전력이 강화된 국가대표팀. 내일 저녁 아시아 차지역 예선을 앞두고 있는데 훈련하는 모습을 지켜보니 평소보다 더 몸놀림도 가벼워 보이고 다른때와 다른 비장한 각오로 훈련에 임하더군요.

훈련도중 김남일과 박지성 허정무 감독의 인터뷰가 있었는데, 김남일 선수는 인터뷰 도중 NG를 내 그곳에 있던 분들에게 웃음을 줬고,(원래 NG를 내는 선수가 아니거든요.^^) 박지성은 예정에 없던 내일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순으로 짧게 인터뷰를 했는데 얼굴을 보니 많이 피곤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코밑에 큰 여드름이 생겨서 짜주고 싶었더라는..ㅠ (바로 앞에서 보니깐 너무 커서.ㅜ) 다른 기사에도 노출 되었지만 팬들에게 희망을 주는 축구를 보여주겠다 다짐했습니다.

이어서 진행된 허정무감독의 팬들이 원하는 경기와 기대를 가져도 되냐고 한 기자분이 여쭤봤는데..답변에서 괜히, 팬들은 욕심이 많다고...(괜히, 욕심이 많은가?) 이긴다고 했다가 져 버리면 질타를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팬들의 대한 허정무 감독의 답변이 조심스럽지 않았나 생각 됩니다.

다 잊어버리고 처음부터 한걸음 차근차근 올라 간다고 하는데요. 내일 있을 첫 경기때부터 허정무감독의 말이 현실이 될지 지켜볼 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