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8:09 (금)
[영상] '어여쁜 딸을 잃은 에미' 물망초님.
상태바
[영상] '어여쁜 딸을 잃은 에미' 물망초님.
  • 미디어몽구
  • 승인 2007.10.01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커서님께서 블로그에 글을 올렸지만, 다음 블로그 운영하는 모든 분들이 물망초님을 잘 아실꺼라 생각 합니다. 작년부터 물망초님 댓글이 제 블로그에 달리면서 관심 가지고 됐고, 꾸준히 물망초님과 연락 취하면서 억울함을 어떻게 풀어줄까 고민하고 있던 중 지난주 물망초님을 만나 뵙고 그간의 사정을 직접 들으니깐 자식 잃은 부모의 심정을 (다는 아니지만) 알 수 있겠더군요.

물망초님 얘기와 그간의 진행된 일들을 보며 이 일과 관련 제가 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직접적인 도움을 못 드리고 있었는데, 커서님께서 물망초님의 집에 가 얘길 들어보니 억울함이 맞는거 같다 하더군요.

물망초님의 댓글을 보면 올해 초 손탱이님라고 아시죠? 아버지가 실종돼 전단지와 함께 아버지를 찾아 달라며 호소하던 여고생이요. 그 학생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런 사연들을 받아 들어주고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는게 블로거뉴스가 할 일이고, 그 안에서 활동하는 블로거들이 도움을 줘야 되지 않을까요?...

블로거 뉴스에서 활동하는 모든 블로거들께서 물망초님께 힘도 되어 드리고 우토로 문제처럼 물망초님의 문제도 많은 관심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달아 놨다고 해서 삭제나 방문금지 시키지 마시고...블로거뉴스에 기사쓸때 하단에 짧게라도 블로그 링크와 네티즌 청원 링크를 걸어 줬으면 좋겠네요.



'딸을 잃은 물망초님의 억울한 사연' 바로가기


아고라 네티즌 청원 서명하러 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