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가슴 따뜻한 콘서트 현장에 다녀왔다. 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 콘서트인데 지난 마시멜로 이야기1권에서 200만 독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마시멜로 신드롬을 일으킨 후 독자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콘서트였다.

김명효(한경BP기획편집팀)씨는 1권 컨셉이 "당신의 오늘이 특별한 내일로 만드는 소중한 지혜"이고 두번째 이야기도 "오늘의 열정을 내일의 성공으로 이끄는 놀라운 비밀"인데, "2007년을 잘 마무리하고 2008년을 독자들의 특별한 내일로 만드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그 시작을 저희와 함께 하셨으면 좋겠다"싶어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콘서트외에도 마시멜로포토존,마시멜로 핫초코 시식회, 새해소망 추첨등이 열려 추운 날씨에 공연장을 찾는 독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줬고, 댄스팀의 댄스 공연과 가수들이 출연해 노래를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 시켰는데 공연장을 찾은 한 독자는 "매번 책이 츨간될때마다 작가들의 만남이나 팬 사인회가 전부였는데, 오늘처럼 색 다른 북콘서트로 독자들에게 다가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하는 출판사측의 노력을 느낄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고 또 다른 독자 역시 " 재미있는 문화이벤트 같은 좋은자리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지난 1권에 이어 달콤함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마시멜로 두번째 이야기가 추운 겨울 독자들에게 당신의 특별한 내일을 선물할지 지켜 볼 일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난알아요 2007.12.20 21: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운 겨울에 침대에 누워서 한번 읽어보면 괞찮을듯 하는 책이네요. 동영상 잘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