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sunny 2009.05.30 23: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간이 가진 자산 중 하나는 진실한 것을 알아본다는 것이다
    김제동이 어떤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만난 적이 없으니
    그러나 어제 그가 보여준 추모의 말들은
    언어 이상의 것이었다
    진실은 모든 것을 꿰뚫는 힘이 있다
    이 말을 다시 증명해준 순간이었다
    MB정부 아래에서 수락이 쉽지만은 않았을 자리
    그 자리에서 정해진 대본을 벗어나 현장에서
    시민들과 공감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빗어낸
    그의 말에, 그란 사람에 고맙고 또 고마울 뿐이다

  3. 왕개미 2009.05.31 0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 부엉이 바위위에 서신 '님'의 사진...
    http://blog.naver.com/betruefriend/60068378985
    부엉이 바위위에 서신 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이 여기에 있습니다...
    추천과 함께 널리 전해주세요...아...다시 눈시울이 뜨거워 지네요..

  4. IA 2009.05.31 0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그로퍼가겠습니다..^^

  5. 수원작은주먹 2009.05.31 0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MB 디지면 그 밑에 똘츄들 얼마나 모일라나?

    그땐 볼만할거야 안전모 쓰고 모일라나? 아~삽도 챙겨야지 ㅋㅋㅋ

  6. 호수속세상 2009.05.31 02: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슬픈 날이 갔습니다. 지났습니다.

    그분을 따르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분을 추모하는 많은 사람들을 노인들을 중년들을 직장인들을 학생들을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와 생각이 다른 이들도 있는듯 합니다.

    내 눈에 그들은 기생충 처럼 보이지만 어쩌겠습니까...

    그들도 같은 하늘 아래 살아가는 한국인 인것을...


    대한민국이 잘 되길 그분의 소망 처럼 믿음 처럼 대한민국이

    잘 되길 바랄 뿐입니다.


    잊지 않을 겁니다. 사랑하는 노무현 대통령님 나의 오직 하나뿐인 대통령님...


    잊지 않겠다. 조중동, 한나라당, 이명박... 뼛속까지 너희의 사악함을 잊지않겠다.

  7. 건곤기사 2009.05.31 02: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제동씨 욕하는 넘들봐라^^

    김제동씨도 대한민국의 백성(국민)이다..

    백성(국민)으로써 저말씀올린다는게 뭐가 잘못된일이냐...

    정작 즤들은 국민으로써 잘못된일을 당당하게 말하지도못할망정...

    간신배들 같으니라고...

  8. 엄마소 2009.05.31 0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목소리가 크다는 것은 언뜻 보면 그 사람의 의견이 주류라고 생각할수도 있다.

    여기 남은 몇몇댓글들이 그렇다. 격한 언어 자극적인 단어를 사용하여

    마치 자신들이 큰 목소리 마냥 선동하고 의견을 조장하지만

    우리는 알고 있다. 작은 목소리 흐르는 눈물 슬픈 마음이 모여 하나가 되어

    그것이 큰 목소리 인척 진실 인척 소리지르는 저들의 거짓을 밝혀 낼 수 있다는 것을

    김제동의 목소리는 절대 단연코 크지 않았지만 작은 목소리들의 동조를 확실히 끄집어 낼수 있었다.

    우린 이제 알고 있다. 작은 목소리들이 모여서 해야 할 일을...

    자신이 작은 목소리라고 숨죽여 있을게 아니라 동영상 거의 마지막 부분에서 처럼

    작은 목소리가 모여 크게 "예" 라고 확실하게 말해야 한다는것을

    그들은 아니라고 소리쳐야 한다 는것을..

    우리의 목소리는 작을 테지만 그것이 모였을때

    그울림은 우리의 상록수를 다시 지킬수 있게 한다는 것을..

    그리고 다시는 미래의 우리의 아이들.....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사랑스러운 손녀딸 서은이와 같은 아이들을 울리지 말아야 한다는것을....

  9. yui 2009.05.31 02: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제동씨가 노대통령님을 그토록 존경했다는것은 어제 알았네요.
    생각도 깊은 분 같고
    새롭게 봤습니다

  10. ㅠㅠ 2009.05.31 05: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故노무현 대통령님의 명복을 빕니다.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고 아쉬운지...
    잠드신 그곳은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11. bb 2009.05.31 05: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김제동~!!
    진실이 묻어나오는 ...추모사...정말 ...ㅠㅠ
    ㅠㅠ

    이런게 쇼로 보인다면.... 참...마음이 비틀어졌습ㄴ디ㅠㅠ

    노통님이 전해준 메세지는 ...그 이상였습니다...ㅠㅠ
    ㅠㅠ

  12. hide1217 2009.05.31 07: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모하는 맘좋고, 다 좋다. 근데, 알아야 할것은 지금 추모의 물결이 좀 과하다 싶은거다...
    어차피 이제 끝났지만...
    노 전대통령은 민주화? 를 위해 투신했다고 할 수 있지만, 남들이 보았을 때 떳떳하지 못했음은 부인할 수 없다. 왜 그럼 이 썩어빠진 한국을 위해 말한마디 하지 못하고 그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

    자기자신의 삶을 포기한다는 것은 굳은 각오를 보여줄 수도 있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대화의 단절, 자신의 위태로움을 피하기 위한 방편이 될 수도 있다. 이제 진실은 노무현 자신과 그 측근 몇 그리고 사건을 수사한 몇몇 검찰과 고위 관계자들만 알 뿐, 국민들은 그저 표적수사로 힘들어하고 괴로워한 모습만 기억할 뿐이다... 진실을 규명하는데 노력해야한다. 물론 노무현 대통령 이전부터 많은 비리와 문제점들은 산적해 있지만... 정말이 투신한 것이 무슨 국가를 구한 영웅처럼 받들여 지는데는 솔직히 좀 의아한게 사실이다...

    • ㅋㅋㅋㅋ 2009.05.31 08: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난 아직 노무현이 자살했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개차반 같은 수사 해놓고 자살이라니 ㅋㅋ

    • hide1217 2009.05.31 09:30  댓글주소  수정/삭제

      설마 타살의혹... 제가 보기에는 그것까진 좀... ;;
      뭐 진짜 그랬다면 엄청난 내막이지만...
      그리고 사실 남이 물리적으로 해를입힌게 아니라 이미 심적으로는 타살이라 불릴만한 여러가지 상황이 있죠... 수사에 관한것도... 기업에 관한것도...

  13. aaad 2009.05.31 09: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진짜 역겹다
    좀비들은 역겹다..정말..
    토쏠린다.....

  14. 생각을 행동으로 2009.05.31 11: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생각을 행동으로 옮길줄 아는
    진정한 멋쟁이.

    진정한 방송인.

    모두들 부당함을 알면서도
    행여 피해볼까 겁먹고 숨죽이고 있을때

    앞으로 당당히
    자신의 양심에 거리낌없이
    행동으로 말로 감동으로 보여준 김제동.

    존경합니다.

  15. 2009.06.01 08: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6. 노란 손수건 2009.06.02 02: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수건을 흔들면
    님이 오신다기에
    흔들었던 손수건
    노란 손수건
    뒤돌아 보면 그리움에
    고개 떨구고
    뒤돌아 보면 그리움에
    울고있겠지
    세월속에 빛이 바랜
    님이 주신 노란 손수건
    마른 나무에 꽃은
    지듯이 사랑은 떠나고
    이별의 공간을
    눈물로 채우며
    이별의 시간을 미소에
    담아 건네 준거야
    님 오실때 흔들어야지
    노란 손수건

  17. 이시은 2009.06.11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 목이 메어옵니다..
    잊지않으려고 매일 매일 제 기억을 더듬고 더듬습니다..
    좋은곳에서 제발 우리를 지켜주시기를...

  18. 아놔.. 미치것다 정말... 2009.06.20 14: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살한 넘한테 모이렇게 까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을 왜한건데? 잘못했으니깐 쪽팔려서 얼굴 못들고 다녀서 한거아냐..

    군대에서 자살하면 모라고해? 못났다.. 저런애는 사회에 나가서도 적응 못한다..

    노무현이 딱 그 꼬자리 아냐? 대통령 어떻게한거야? 대통령 하고있을때 자살하지.. 그때 자살햇으면

    이렇게 안햇을껄? 왜 ? 다들 욕햇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죽었다고 할껄~님들아~~ 정신차려... 정신차리고 우리 다 같이 힘모아서 경제 살려야될꺼아냐

    죽은넘은 죽은거고.. 어차피 우리도 다 언젠간 죽자너 죽어서 노무현 만나고 싶은사람 만나면 되는거잔어?

    산사람끼리 이 어려운 경제 헤쳐나가야지.. 이명박 까는 넘들.. 국민들의 대다수가 뽑아서 뽑은 대통령을

    욕하면 다른 나라한테 쪽팔리지 않냐? 생각 없어? 생각좀 하고 살어 이 것들아... 참 답답하다..

    냄비근성은 정말인가벼...

    • 파수꾼 2010.05.22 10:19  댓글주소  수정/삭제

      이 개 호로새퀴야!!너가튼새퀴쳐낳고 멱국 처먹은 니에미년이 드런뇬이다!!개잡년 애새킬 어케 키워놨길래 이모양인지.. 화냥년가트니라고 ㅉㅉ

    • 김승현 2010.06.15 22:09  댓글주소  수정/삭제

      파수꾼님 부모 욕까지는 좀 심하 셨습니다~
      그냥 좀 많이 철없는 XXXXXX가 글 남 겼다 보시고 부모님 욕은 하지 마세요~
      윗글 단 사람도 밥먹고 살려구 글 올린걸꺼고 아니면 자기의 사상이 맞지 않아 그럴수 있으니까요~
      대신 머잔아 시간이 흐른뒤 윗글 쓰신분도 다른 생각으로 자신이 쓴ㄴ글을 보며 많은 후회를 할것입니다~
      낳아준 부모님 이 무슨 죄가 있겠습니까..
      제발 부모님 욕은 말아 주세요..

  19. 2010.01.16 14: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 yuckssi 2010.05.24 20: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댓글의 수준을 봐라

    몇몇 이 추모제를 비방하는자들의 댓글

    // 노무현을 따르는 분들의 댓글

    정말 수준의 차이가 극명하지 않냐

  21. Filmes Online 2014.07.30 02: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hanks for sharing superb informations. Your website is so cool, keep so ! 서장훈과 연인사이는 미스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