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급하게 도움 청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다음주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 위치한 한 도시(글렌데일 시)에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의 희생을 기리는 소녀상이 건립됩니다. 일본대사관 앞 소녀상이 해외에 첫 건립되는 의미 있는 날 입니다. 


소녀상 제막식날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이 참석하기로 결정되었는데, 준비과정에서 미국에 갈 경비가 많이 부족하다는 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항공권까지 예약된 상황에서 금액 부족으로 결제를 못하고 있어 급히 700여만원을 모금하려고 합니다. 모금 기간은 수요일까지 입니다.


그동안 트위터 친구들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고 늘 함께 해 왔습니다. 일주일동안 6,000여만원을 모금해 희망승합차를 선물해 드렸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할머니들이 생활하고 계시는 쉼터 '우리집'에 '도배'를 해 드렸으며, 할머니들의 외침에 동참하고자 수요시위때 쓰일 최고급 사양의 '엠프'도 선물해 드렸습니다. 다 모금을 통해서 이뤄졌던, 그외에도 미담이 될 만한 훈훈한 일들을 많이 했어요.


할머니들의 출국날짜는 7월 23일 입니다. 항공권 구입 위해 수요일까지 모금하오니 적극 동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모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079802-04-200156 예금주 김정환  


모금액 전액은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정대협(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윤미향 대표님께 전달될 예정이며 (통장과 카드까지 전달할 예정), 모금에 동참해 주신분들 명단과 모금 내역은 바로 작성해 올려 드리겠습니다. 


아래 캡쳐화면은 그동안 트위터 친구들이 모금 통해 할머니들께 선물해 드렸던 우리의 마음 입니다.


[관련기사] [세계일보] SNS가 만든 위안부 할머니들의 '희망승합차'


[관련기사] [매일경제] 착한 '트친 봉사단' 위안부 할머니 쉼터에 도배해 드려야 겠어요


[관련기사] [SBS8시뉴스] "위안부 할머니들에 새 차 드리자" 모금 확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슴이 따스한 사람 해피 2013.07.08 16: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들에 앞서 훌륭하게 살아오신 위대한 우리들의 어머니들을 진심으로
    머리숙여 삼가 위로를 보내 드립니다.

    남으신 여생들 언제까지 항상 건강하시며 만수무강하시옵소서...

    가슴이 따스한 사람 해피 드림